조국수호 검찰개혁!!! 성난 200만명 국민들의 함성
조국수호 검찰개혁!!! 성난 200만명 국민들의 함성
  • 진실의소리신문
  • 승인 2019.09.29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찰 특수부 폐지 / 공수처 설치
정치검찰 물러나라, 자한당을 수사하라
조국수호 검찰개혁!!! 성난 200만명 국민들의 함성제7차 사법적폐 청산을 위한 검찰개혁촛불문화제에 당초 예상한 10만명을 20배 넘긴  200만명의 국민들이 전국각지서 모여 검찰개혁을 외쳤다검찰개혁 사법적폐청산 범국민시민연대, 개싸움국민운동본부가 주최한 이날 문화제에 참가한 국민들은 '조국수호 검찰개혁' '정치검찰파면' '공수처 설치' 를 외쳤다. 
조국수호 검찰개혁!!! 성난 200만 국민들의 함성
제7차 사법적폐 청산을 위한 검찰개혁촛불문화제에 당초 예상한 10만명을 20배 넘긴  200만명의 국민들이 전국각지서 모여 검찰개혁을 외쳤다

 

28일 서울 서초동 검찰청 앞에서 열린 제7차 사법적폐 청산을 위한 검찰개혁촛불문화제에 당초 예상한 10만명을 20배 넘긴  200만명의 국민들이 전국각지서 모였다.

검찰개혁 사법적폐청산 범국민시민연대, 개싸움국민운동본부가 주최한 이날 문화제에 참가한 국민들은 '조국수호 검찰개혁' '정치검찰파면' '공수처 설치' 를 외쳤다. 

이들은 조국 장관 국회 인사청문회 전 검찰특수부의 정치개입, 대통령 인사권 침해, 조국가족과 주변 먼지털기식 압수수색, 피의사실유포로 인권침해 등 사법부의 일부정치검찰로 인해 국론이 분열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최근 벌어지고 있는 조국 법무장관의 압수수색을 놓고 '대한민국 헌정사에서 국회 인사청문회 전 대대적인 압수수색은 전무후무한 사건으로 기록될 것이다.' 라며 이는 문재인 정부의 사법적폐청산 정책에 저항하기 위한 검찰 조직내부의 정치검찰들의 조직적인 이기주의라고 주장했다. 또한 조국 법무장관 가족(배우자, 자녀)에 대한 인신공격성 검찰의 압수수색, 소환조사, 언론을 통한 피의사실 유포 등은 검찰 스스로 자신들의 존립을 부정하는 행위가지 이루어지고 있어 심각한 공직자 가족인권 침해로 드러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조국가족의 인권침해를 즉각 중단하고, 언론과 특정 정당에 피의사실을 유포한 정치검찰을 즉각 조사하며, 공수처 설치촤 검찰청 특수부를 즉각개혁하라'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